시력교정클리닉

브러쉬 라섹

홈으로 > 시력교정클리닉 > 브러쉬 라섹

특수한 브러쉬를 사용해서
각막을 부드럽게 벗겨내고 레이저를 조사하는 시술법
특수한 브러쉬를 사용해서 각막을 부드럽게 벗겨내고 레이저를 조사하는 시술법
“따로 각막절편을 만들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수술시 안전성 면에서 상당히 만족도가 높습니다."
각막 상피를 벗겨내는 과정에서 알코올이 아닌 특수 브러쉬를 사용하여 알코올 사용에 따른 자극감과 통증을 피할 수 있는 수술기법입니다.

브러쉬(클린)라섹의 장점
01. 높은 안정성과 통증의 최소화
02. 빠른 시력회복(기존의 라섹수술과 비교하여 빠른 시력회복 속도)
03. 기존 라섹 대비각막 자극 최소.

브러쉬(클린)라섹과 일반라섹의 차이점

일반라섹 브러쉬(클린)라섹
수술방법 : 알코올+특수기구 사용 수술방법 : (One step)
시력회복 : 천천히 회복됨 시력회복 : 빠름
균일함 각막상피균일성 : 매끄럽고 균일함 / 안구건조증 발생확률이 적습니다.
안구건조증의 우려가 있습니다.
통증기간 :  4~5일 통증기간 :  2일

일반라섹 브러쉬(클린)라섹
수술방법 : 알코올+특수기구 사용 수술방법:(One step)
시력회복 : 천천히 회복됨 시력회복:빠름
안구건조증의
우려가 있습니다.
통증기간 : 4~5일 통증기간: 2일

브러쉬(클린)라섹 치료방법

브러쉬(클린)라섹 장점
기존 라섹수술의 장점을 살려 각막이 두껍게 남고 물리적 충격에 강합니다.
미세하고 부드러운 브러쉬를 이용하므로 기존 라섹에 비해 자극과 통증이 덜합니다.
알코올을 사용하지 않고 각막 상피를 정교하게 벗겨내는 특수 브러쉬를 사용하여 기존 수술방법에 비해 자극감과 통증을 피할 수 있습니다.
브러쉬는 워낙 미세하고 부드러워 각막실질을 손상시키지 않고 표면을 매끄럽고 균일하게 해주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수술로 인한 통증을 최소화시키기 위해 특수한 Gas Cooling System 과 함께 병행하여 기존의 수술보다 훨씬 경감시켜 주어 전문화된 통증관리를 선도하고 있습니다.